deadPXsociety

슈퍼 어썸 일러스트레이터#6_Henrique Athayde 브라질에서 온 사나이 본문

Awesome Arts

슈퍼 어썸 일러스트레이터#6_Henrique Athayde 브라질에서 온 사나이

WiredHusky 2014. 2. 11. 13:00




처음으로 게임 작업을 같이 한 브라질 일러스트레이터. 당시 나는 돈이 많이 없었기 때문에 퍼포먼스가 좋은 제 3세계 일러스트레이터를 집중적으로 컨택했었다. 엄청난 양의 프로젝트를 USD 3,000으로 해준다고 했을 때 내가 얼마나 기뻤던지. 하지만 그게 실수였다. 그 많은 양을 혼자서 할 수 있다고 했을 때 믿어선 안됐던 것. 또 하나의 실수는 내가 이 작가의 배경 그림 실력을 확인하지 못했던 것. 포트폴리오는 온통 캐릭터 뿐이었지 배경은 하나도 없었다. 난 그 캐릭터에 혹 했던거고. 처음인 만큼 실수가 많았고, 그만큼 많이 배웠다. 얘도 날 만나 많이 힘들었을 거다.


http://blog.henriqueathayde.com/











Comments